NamGun`s Talklog.

메이저리거 "류현진" 화이트삭스vs다져스 시범경기 등판 영상 본문

Talk!Play! UCC모음

메이저리거 "류현진" 화이트삭스vs다져스 시범경기 등판 영상

남군 NamGun 2013.02.25 09:32
메이저리거 소년가장 전 한화이글스의 류현진 선수가 시범경기에 등판했다고 하는군요.


영상 출처 - 가생이닷컴 "Sarang" 님



이에 대해 기사 내용 발췌 내용을 올려봅니다.


...............

5일 미국 애리조나주 글렌데일의 캐멀백 랜치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시범경기에 팀의 두 번째 투수로 마운드에 올라 1이닝 동안 안타 1개를 맞았으나 삼진 1개를 잡아내며 무실점으로 막았다. 팀이 1-0으로 앞선 3회 선발 잭 그레인키에 이어 등판한 류현진은 백업 포수인 팀 페더로위츠와 호흡을 맞췄다. 첫 타자로 맞은 좌타자 블레이크 테코트를 힘없는 투수 앞 땅볼로 요리하며 산뜻하게 출발했다. 후속 고든 베컴은 볼 카운트 2-2에서 헛스윙 삼진으로 돌려세워 첫 삼진을 기록했다. 류현진의 위력적인 체인지업에 헛방망이를 돌렸다. 류현진은 드웨인 와이즈와 볼카운트 2-2에서 커브를 던졌으나 스트라이크 존 높게 몰려 우선상을 타고 흐르는 3루타를 맞고 실점 위기에 몰렸다. 그러나 제프 케핑어를 좌익수 뜬공으로 잡고 한숨을 돌렸다.


류현진은 4회 우완 피터 모일런에게 마운드를 넘기며 공식 경기 투구를 마쳤다. 다저스와 화이트삭스는 2-2로 비겼다. 

............


출처 - 류현진, 시범경기 데뷔전 '체인지업 굿' 1이닝 1K 무실점


스프링캠프 시범경기에서 3회 말 선발 투수 잭 그레인키 다음으로 등판해 1이닝 1안타 무실점을 기록 했는데, 이 정도면 성공적이지 않나 싶습니다.


부지런히 뛰어서 한국야구의 위상을 높여주길..;)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