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Gun`s Talklog.

[다이어트 서바이벌] 빅토리 탈락자들의 스토리, 다이어트 필수 규칙 10계명 본문

남군의 상식알리미

[다이어트 서바이벌] 빅토리 탈락자들의 스토리, 다이어트 필수 규칙 10계명

남군 NamGun 2011.09.17 14:16

매주 일요일마다 시청하고 있는 다이어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숀리의 빅토리"
매주마다 팀서바이벌을 통해서, 제일 감량율이 적은 패배 팀 1명을 탈락 시키는 서바이벌 방식입니다.
미국에서는 이미 다이어트 워라는 프로그램으로 방영한 전력이 있다고 하던데, 이에 대해 나날이 시청율이 상승세라고 한다. 사람들의 관심이 계속 고조 되고 있다는 반증이 되기도 하는데....

저번 1주차의 탈락자에 이어서, 2주차의 미션이 나왔는데요.
정말 팀웍과 함께 미션 임파서블이라고 불릴만한... 그런 미션이더군요..


바로 독도함 1511 함을 직접 끄는 겁니다. 독도 순시선이라고 하던데.. 약 3000톤급의 선박을.. 저 줄을 통해서 빠른 시간안에 끄는 미션이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접 한번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닷가에서, 구명조끼를 팀원끼리 찾아서 모두가 리브 보트에 탑승하는 미션, 자신이 가지고 있는 생각들을 진솔하게 나눠볼수 있는 시간들... 현재 지금 순간에도, 과체중의 외모때문에 밖으로 나오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을텐데 처음 세상에 나와서 사귀었던 동갑내기 친구들의 이야기도 들어볼수 있어서 마음이 찡했습니다.

뭐든지 다이어트가 성공적으로 변하기 위해서는.. 필수가 되어야 할게 있습니다.

1. 꾸준한 식단관리, (영양소 공급)
2. 꾸준한 운동 (근력 운동)
3. 요요현상 방지

를 위해서 꾸준히 병행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빅토리에서 나온 숀리의 빅토리 포인트가 나왔는데.. 역시 한줄한줄의 포인트가 확실하더군요.
 

역시 다이어트의 필수요소는 근력이 되겠습니다 ;)

나날이 지원자들의 체형이 달라지는 모습을 보면서, 라인이 잡혀가고 있는데, 워낙에 좀 심한 사람들은 어떻게 돌아오나.. 고민을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탈락자들도 이대로 영영 빠빠이 인줄 알았는데...
 

꾸준히 지원해주는데, 이에 대해서 나중에 패자부활전의 기회가 생기나봅니다. 이분들도 정말 잘되었으면 좋겠어요. 단지 자신의 의지가 이 탈락이라는 한단어 때문에 무너지는 일은 아닐테니깐요.


하긴.. 저도 지적하고 비웃을 때는 아닌데 말이죠....

복부비만에 대해서는 이런저런 시술법들이 많이 나와있는데..
젤틱 시술이라고 해서 요즘 미국  FDA 승인까지 다 난 상태고, 다른 시술밥과는 달리 무통증 무마취로 이뤄지다보니 편하게 받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모델로 피부과 http://www.modelo.co.kr 가 그나마 전문적으로 최신기기를 가지고 하는지라 국내에서도 몇대 없고, 연예인들도 이 병원에 와서 받을만큼 만족도가 높다고 하네요 ;)

다이어트 10계명과 함께 확실하게 체중을 뽀갤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면서!!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