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마트폰 라이프로 점점 변하게 되면서, 다양한 폰들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애플의 아이폰 출시로 인한 시장의 폭풍은 엄청났죠.. 우리나라에서도 삼성의 갤럭시S도 똑같이 출시, 세계적으로 이슈를 가져오게 됩니다.
안드로이드 계열에 있어서, 구글과 삼성의 관계가 쏠쏠히 재미를 보고 있지요. 구글 크롬 노트북도 삼성이 제조하게 되고, 삼성이 구글의 파트너쉽이라고 구글 I/O 컨퍼런스에서 언급될 정도로 예상치 못했던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구입하게 되고, 통신사도 데이터 사용량에 대해서 극심한 과부하를 줄이기 위한 총력을 건 상태지요.. 4G나 펨토쉘 같은 차세대망을 언급해가면서... ;)

어찌됐던, 갤럭시S의 후속 갤럭시S2가 이전 세대의 SKT독자출시와 달리 3사를 통해 출시가 되었습니다. 2에 대해서 구입량에 대해서는 회의적으로 봤지만.. 생각보다 엄청난 예약가입신청과, 물량 부족현상...

일반 소매점에 가서 구입하게 되더라도, 예약가입을 하고 난후에, 빠르게는 보름지나야 수령할수 있다고 하더군요.

현재 SKT 정식 T스마트샵에선, 90차까지 예약가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현재 50차까지 물량이 개통진행이 되고 있네요.


물건은 빨리 받고 싶은데, 기기 수급이 원할치 않다보니,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가입을 시행하는데요.

지인에게 물어보니, 꼭 일반유통채널만 찾을게 아니라, 법인 채널로 사면 바로 받을수 있다고 얘기 하더군요. 요즘 법인 유통되는 곳은 NHN에 들어가서 아마 나올것 같으니 찾아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한번 찾아본 결과......


사이트 주소 :  http://sponevt.hangame.com/ect/link_etc.asp?mech_code=SA00000076&campaign_code=CA00005828 (한게임 로그인 필요)

NHN의 자회사인 한게임, 넷마블 등을 통해서 갤럭시S2 가입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SK 네트웍스에서 개통진행을 하고 있고, 동생이 금요일날 예약가입후, 전화해본 결과, 월요일날 배송된다고 하네요. 
팜플렛에 보시다 시피 "예약없이 즉시개통" 이라는 문구만 봐도.... 법인채널때문에 바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

조건들을 보아하니..

통신사: SKT

기종: 갤럭시S2

요금제: 올인원45, 올인원 55 요금제중 선택 (자세한 요금은 첨부된 이벤트페이지)

약정: 24개월 이상

여기까지는 동일하더군요.
 

T스마트샵과 다른 혜택:

1. 블루투스이어폰(삼성SBH650, 소비자가 89,100)

2. 한코인 (한게임 게임머니) 2만원

3. SK 주유상품권 (기프티콘, 5000원권 2)

타사 KT도 예약가입물량, 그리고 일반 소매점에 대해서도 물량이 원할하지 않는 것 같더군요. 
꿩먹고 알먹고~ 
T스마트샵과 달리,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즉시 받을수 있고, 삼성 블루투스 헤드셋,상품권까지 제공이 되니, 한번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남군 NamGun

주절주절 일상생활 모든 이야기. NEX 5D/IPHONE/SMARTERIAN/ TWTERIAN/KOREAN/I`m a Passiony. @bynamgun cybertyx@gmail.com